반응형
2023-06-17
모든 비즈니스는 브랜딩이다
★★★★☆ (4점 / 5점 만점): 살만한 책, 추천할 만한 책
마케팅 관련 서적으로 추천할 만한 책이다. 최근에 다시 읽어보진 않았지만
읽었을 당시 후기로 미뤄 보았을 때, 꽤 괜찮은, 추천할만한 책이다.
October 11, 2013
오랜만에 괜찮은 책을 읽었다. 같은 말 반복이 적었고 누구나 알 수 있는 것보다 새로운 것들이
많이 나온 것 같아 흥미로웠다.
사업에 있어서 안 중요한 부분이 있겟냐만은 마케팅은 그중에서도 더욱 중요한 것 같다.
최근 경영 서적들을 읽으면서 느끼는 공통점은 소통이다. 기업과 소비자뿐만 아니라 기업과 기업,
기업과 사원, CEO/리더와 팀원간의 소통이 이제는 성공의 기본 전제조건이 되었다.
시대가 변해가면서 마케팅도 진화해 나간다. 소비자 중심으로 생각하며 공감하고 소통할 때,
기술적으로 일정수준 평균화된 요즘, 엄청난 경쟁력이 될 것이다.
쿠크다스의 지극히 주관적인 평점
★☆☆☆☆ (1점 / 5점 만점): 안사고 안 읽었으면 하는 책
★★☆☆☆ (2점 / 5점 만점): 안사고 읽기만 했으면 하는 책
★★★☆☆ (3점 / 5점 만점): 읽기 무난한 책
★★★★☆ (4점 / 5점 만점): 살만한 책, 추천할 만한 책
★★★★★ (5점 / 5점 만점): 평생 소장할 만한 책
반응형
'책 창고_old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경영]_스티브잡스의 신의 교섭력 (0) | 2023.06.22 |
---|---|
[철학]_왜 도덕인가 (0) | 2023.06.18 |
[경영]_삼국지 경영학 (0) | 2023.06.16 |
[자기개발]_멀티플라이어 (0) | 2023.06.15 |
[교양]_21세기 글로벌인재를 키우는 다산 (0) | 2023.06.14 |